사업분야
임대관리 서비스

임대차 서비스

임차인은 이제 갑과 을의 관계에서 벗어나 파트너 관계입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주기간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임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대 공급량 분석
업종별 임차동향 분석
적정 임대가 및 가치산정
임대현황 및 임대료 납부현황 등 건물 관련된 사항을 보고

임차서비스 관리

임차인의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임차공간, 입지 등 시장조사를 통한 물건확보,
대상물건의 상태 및 계약조건, 법적상태를 조사하여 맞춤형 임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장조사 : 신설, 증설, 이전 등 임차물건조사 분석
임차계약 : 조건협의, 계약기준관리, 계약체결
채권확보 : 담보물가치분석, 채권보전조치, 담보권실행
계약해지 : 보증금회수, 채권말소, 원상복구공사

임대서비스 관리

인근지역 및 건물특성 분석을 통한 임대시장상황의 지속적 분석을 통해 임대료와 임대수요 등을
예측하여 수익은 높게 공실율을 최소화하여 관리합니다.

공실관리 : 임대마케팅활동, 우량임차인 모집
계약업무 : 신규계약, 재계약 및 변경계약
계약해지 : 원상복구, 명도, 부실, 임차인 강제명도
민원해결 : 임차인의 불만해소와 분쟁을 해결
퇴실관리 : 임차인의 퇴거시 내부시설물 확인

재무관리 서비스

임대료 연체 시 임대인과 임대인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두상 독촉, 상황 확인,
임대차조정 등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임대료 수납 및 연체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임대료 미납시 구두독촉, 대면독촉, 영세임차인 협의독촉(새로운 임차인 모집동의)

민원업무처리

세입자와 건물주간, 세입자와 세입자간의 갈등사항 및 각종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설사용의 불편, 시설설비상의 문제나 법적인 문제, 이웃간 감정의 이유로 발생하는
각종 민원에 전문담당자 투입-해결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의 부동산투자와 자산운용 방법 및 투자자 보호 등에 최선을 다하여 뛰어난 정보력으로
수익율을 올릴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동산에 대한 이해와 건전한 투자를 활성화